인사말


삼성노블케어 가족여러분, 안녕하세요. 


   대표/원장 송은주입니다.

 

계룡시 금암동에서 바라보는 밤하늘엔 수 많은 별들이 무리지어 반짝이고 코 끝으로 전해지는 맑은 공기는 기분을 상쾌하게 합니다. 계룡시 금암동의 맑은 공기와 자연은 하늘이 준 선물입니다.


삼성노블케어가 위치한 계룡시 금암동은 주위에 중소도시들이 10여 분 사이에 자리하고 있어 교통의 요충지이며, 응급상황을 대비할 수 있는 대학병원 등이 다수 있어 어르신들의 온전한 돌봄과 요양을 지원할 수 있는 환경적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사회복지를 학부부터 전공하여 사회복지 민간기관과 공공기관에서 20년 이상의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종가집 며느리이고 시아버지의 암수발과 임종을 지켰으며 현재는 시어머니와 친정부모님의 병간호를 돕고 있습니다. 저는 저희 양가 부모님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부모님의 지나온 삶이 귀하고 남아 있는 삶을 의미있게 웰다잉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런 생각은 어느날부터 주위 부모님들에게도 전달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발전해 나갔습니다. 발전된 생각들은 삼성노블케어의 운영이념이 되었고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준 높은 의료진을 확보하고 지역의료기관 협업 시스템을 통해 입소자의 건강이 유지되고 안녕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2. 매일 맛있고 영양이 가득한 맞춤 식단으로 입소자의 건강을 책임진다.

3. 충분한 전문인력 배치로 24시간 온전한 돌봄을 이룬다.

4. 다양한 맞춤 프로그램 및 공연 등으로 입소자의 오감을 만족시키며 매일이 축제가 되게 한다.

5. 원 내 상설 갤러리 운영과 힐링공간을 제공함으로 입소자의 심신 안정을 돕는다.

 

저는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사랑과 존중의 마음으로 어르신을 섬기고 직원들을 살피겠습니다.

삼성노블케어 가족여러분, 가정가정마다 평안이 깃들고 순조롭게 원하는 소망 이루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장 송은주